고객이 상품을 구입하려면 먼저 해당 상품을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검색은 고객이 상품을 찾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입니다. 고객이 키워드를 입력하여 검색을 수행하면 셀러가 제공한 상품 정보(이름, 설명 등)를 기준으로 키워드 매칭이 실시됩니다. 고객 검색 결과에서 귀하의 상품이 나타나는 위치는 텍스트 일치 정도, 가격, 재고 유무, 선택항목 및 판매 내역과 같은 요소가 고려되어 결정됩니다. 상품에 대한 관련성 있고 완전한 정보를 제공하면 상품의 노출도를 높이고 판매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아래는 상품 리스팅을 개선하기 위한 일반적인 가이드라인입니다.
상품 상세 페이지
상품 이름(타이틀)에 포함된 각 단어는 그 자체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Laura Ashley Sophia Collection 300수 베갯잇(파란색, 퀸, 2개 세트)'이라는 상품 이름이 '파란색 베갯잇'보다 좋은 이름입니다. 위의 상품 이름이 권장되는 이유는 이름에 다음 정보가 포함되기 때문입니다.
- 브랜드 - Laura Ashley
- 상품 라인 – Sophia Collection
- 소재 또는 주요 특징 - 300수
- 상품 유형 – 베갯잇
- 색상 - 파란색
- 사이즈 - 퀸
- 포장/수량 - 2개 세트
상품 상세 내용 개선
고객이 검색이나 찾아보기로 셀러가 제공하는 상품을 찾은 후에는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매력적인 오퍼를 고객에게 제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효과적인 상품 상세 페이지는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합니다.
인상 깊은 상품 이미지
효과적인 상품 이미지는 고객의 상상을 자극하고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합니다. 다음 가이드라인에 따라 이미지 품질을 평가합니다.
- 이미지가 크기, 색상 등에서 상품 설명과 일치합니다.
- 상품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 이미지가 그림이 아닌 사진입니다.
- 사진은 상품이 돋보이는 각도에서 촬영했습니다.
- 상품에 초점이 맞춰져 있으며, 상품에 비춘 조명 조건도 좋습니다.
- 클로즈업 촬영이 하이라이트나 그림자에 의해 가려지지 않았습니다.
- 상품이 이미지 영역의 80% 이상을 차지합니다.
- 상품 전체가 이미지에 묘사되어 있습니다.
- 배경이 단순하고 깔끔해서 상품 확인에 불편함을 주지 않습니다.
고품질의 상품 이미지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서로 다른 이미지를 가능한 한 많이 제공합니다. 많은 상품 카테고리에서 견본 이미지 및 대체 이미지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경쟁력 있는 가격 연구
경쟁력 있는 기준 소매 가격을 개발하는 경우 경쟁 상대를 연구하고 배송료도 함께 고려해야 합니다.
무료 배송을 제공하면 매출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특히 저가의 아이템에서 효과적입니다. $5~$10의 상품에서 $5의 배송료는 전혀 경쟁력이 없습니다.
배송 정책을 명확히 설명합니다. 배송료와 배송 시간이 모두 포함됩니다. 개인 정보 및 정책 기능을 사용하여 배송 설정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추가합니다.
명확하고 간결한 상품 주요 특징
테스트 판매를 증진하는 중요 항목에 다듬어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고객은 주요 상품 특징 이해하도록 때 구별되는 팩트 상품에 대한 중요하거나 강조합니다.
공예품 소개 때 다음 지침을 사용하여 귀하의 중요 항목:
- 고객이 원하는 5가지 핵심 기능을 강조 고려합니다 예: 치수, 연령 적합성 상품, 이상적인 상품 상태, 숙련도, 내용물, 원산지 등이 포함됩니다.
- 일관된 순서 유지. 첫 번째 중요 항목이 제조 국가라면 모든 상품에 대해 동일한 순서를 유지.
- 제목과 설명의 중요한 정보를 반복.
- 각 중요 항목을 대문자로 시작.
- 구 형식으로 작성하고, 마침표를 포함하지 말 것.
- 판촉 및 가격 정보를 포함하지 말 것.
아래 나와 있는 일련의 rain 기어를 설명하는 다음 지침을 따릅니다.
- Draw문자열단의 조절식 후드 및 스냅 조절
- 방100%
- 100% 통기성
- 사용 가능 khaki, 노란색, 또는 녹색
이름
이름의 길이는 약 60자가 적당합니다. 짧은 순간에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아야 합니다. 아마존에 입력하는 셀러의 온라인 이름은 상품 포장에 물리적으로 기재되는 이름과 동일해야 합니다.
키워드
상품을 설명하는 추가적인 키워드를 ASIN의 카탈로그 데이터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키워드는 고객에게 표시되지 않습니다.
Note: 최근 아마존은 검색 결과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검색어 특성의 길이를 250바이트로 제한하기 시작했습니다. 검색어 효과적으로 사용하기에서 제한된 길이로도 상품을 쉽게 찾도록 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검색어
아마존은 셀러에게 상품에 검색어를 추가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검색어에는 상품의 검색 가능성을 높여주는 일반적인 단어만 포함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헤드폰을 판매하고 있다면 검색어에 "이어폰", "이어버드"와 같은 유의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는 필수 필드가 아닙니다.
다음은 효과적인 검색어를 제공하기 위한 몇 가지 모범 사례입니다.
- 브랜드 이름, 상품 이름, 호환 가능 상품 이름, ASIN, UPC 코드와 같은 상품 식별자를 포함하지 마십시오.
- 잘못된 상품 카테고리, 잘못된 성별, 상황에 맞지 않은 단어 등 정확하지 않거나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 관련 없는 정보를 입력하지 않습니다.
- 지나치게 긴 내용은 입력하지 않습니다. 필드마다 설정된 제한을 준수합니다.
- 제목, 저자, 브랜드와 같이 다른 필드에 이미 입력한 정보를 중복으로 입력하지 않습니다. 검색 결과에서 상품의 위치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 여러 단어를 하나의 검색어로 입력하는 경우 가장 논리적인 순서대로 배치하십시오. 예를 들어, 고객은 "테디 대형 베어"보다는 "대형 테디 베어"라고 검색할 가능성이 큽니다.
- 키워드는 단일 공백을 사용하여 구분합니다. 쉼표, 세미콜론, 캐럿 기호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 "신규", "지금 세일 중", "지금 구매 가능"과 같이 한정된 시간에만 유효한 표현을 포함하지 마십시오.
- 대부분의 고객은 검색에 주관적인 표현을 사용하지 않으므로 놀라운, 좋은 품질과 같은 주관적인 표현을 포함하지 마십시오.
- 상품 이름에 일반적인 오탈자를 포함하지 마십시오. 아마존 검색 엔진은 일반적인 고객의 오탈자를 인식하며 교정을 위한 제안 단어를 제시합니다.
- 공백, 구두점, 대문자, 복수형의 변형을 제공하지 마십시오(예: "80GB"와 "80 GB", "computer"와 "computers" 등). 아마존 검색 엔진은 다양한 대소문자 형식, 단어 형식 및 유사한 철자를 자동으로 검색에 포함합니다.
- 본질적으로 모욕적이거나 불쾌한 용어를 포함하지 마십시오.
- 약어, 다른 이름, 주제, 주요 인물(도서, 영화 등의 경우)은 검색어에 포함해도 좋습니다.
Note: 아마존은 상품을 검색할 때 제공된 키워드 중 일부를 사용하지 않을 권리를 보유합니다. 일부 키워드를 사용하지 않는 이유에는 검색 계산 효율성, 검색 결과 조작 가능성, 관련성 없는 검색어 및 모욕적이거나 불법적인 용어의 사용 등이 포함될 수 있으며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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